광고
광고
광고
2024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4년 신년사]
고원준 화성시복지재단 대표이사
복지분야 유연한 서비스 전달 체계 구축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4/01/02 [13:5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고원준 화성시복지재단 대표이사

화성신문 애독자 여러분 2024년 갑진년 청룡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화성시가 인구 100만 특례도시로서 도약하는 원년을 맞이해 새로운 기운과 감동적인 변화의 시대를 당면한 이 시점에서 ‘화성시복지재단’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인사드립니다.

 

화성시복지재단은 정명근 시장의 민선 8기 ‘내 삶을 바꾸는 희망화성’이라는 가치 아래 화성시민을 섬기는 다양한 복지 정책을 시작하려 합니다.

 

화성 시정이 화성시민을 (H-Care)돌보겠다는 새로운 목표 또한 설정했습니다. 시민의 어려움에 친구로서 동참하는 낮은 자세로 2024년을 살펴 가겠습니다.

 

복지재단은 앞으로 전통적인 복지 대상자 외에도, 아직 제도화되지 않은 시민의 삶의 길, 건강과 여가 이슈를 발굴하겠습니다. 유연한 서비스 전달 체계를 구축해 사람 중심의 포용적 복지를 실천하고자 합니다.

 

2024년 갑진년의 청룡은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상징하는 만큼 특례시라는 새로운 시작과 함께 화성시복지재단은 시민보다 먼저 시민을 염려하며 배려와 경청의 자세로 질 높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에는 꼭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