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4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4년 신년사]
신재흥 동탄시티병원 병원장
정확·신뢰받는 최상의 의료 서비스 제공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4/01/02 [15: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신재흥 동탄시티병원 병원장

화성시가 2023년 막을 내리고 2024년 새로운 문을 열어 놀라운 속도로 100만 인구를 넘어 대도시로 성장 중입니다.

 

화성시는 “100만 인구 돌파는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 누구나 살고 싶은 최고의 도시, 행복한 화성시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며, 공공의료 서비스로 지역 밀착 진료를 강조해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데 큰 주안점을 두겠다”고 전했습니다.

 

동탄시티병원은 미래 비전과 지역사회 협력을 통한 더 큰 발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본원은 지난 13년 동안 ‘더 먼저, 더 정확하게, 더 신뢰받는’을 슬로건으로 지역주민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2024년에는 화성시와 협력해 지역 거점 병원들을 중심으로 한 화성시의료나눔봉사단을 운영해 의료 사각지대 취약계층 및 저소득층에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 지역사회의 의료 수준 향상과 건강한 삶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에 힘쓸 것입니다.

 

동탄시티병원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을 강화해 최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건강한 화성시 동반자로서 함께 하겠습니다. 

 

갑진년 새해 가정의 평안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