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4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4년 신년사]
김광재 화성산업진흥원 원장
화성 기업 위기 극복·성장에 전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4/01/02 [16:0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광재 화성산업진흥원 원장

존경하는 100만 화성시민, 그리고 화성신문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해 화성산업진흥원은 관내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스타트업 육성 공간인 ‘화성시 창업지원플랫폼’ 운영을 통해 화성시 창업기업의 도전과 성장을 지원했으며, ‘동탄 소공인복합지원센터’를 개소해 소공인의 경쟁력 강화의 발판을 마련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화성시에서 개최한 첫 산업전시회인 ‘2023 모빌리티 전시회’를 통해 전 세계 바이어들에게 화성시가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이끌어갈 주역임을 보여주었습니다.

 

2024년 새해에도 화성산업진흥원은 화성시 기업들이 위기를 극복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미래 전략산업 기술 기반 강화, 혁신성장 창업 생태계 조성, R&D 역량 강화, 경영 인프라 개선, 스마트 산업 거점 활성화 등 5가지 방향을 중심으로 ‘테크노폴’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화성산업진흥원과 함께 청룡처럼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하며,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