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소식 > 경기도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주당 대변인단, 도민과 소통 약속
대변 브리핑‧기자간담회 상시 개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4/01/26 [21: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불어민주당 대변인단이 신년 기자회견에 나서고 있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변인단은 24일 도의회 브리핑룸에서 열린 신년 기자회견을 통해 2024년에는 도민과의 소통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황대호 대변인단 수석은 지난 한 해 더불어민주당 대변인단은 보도자료 78, 논평 31, 성명서 및 기자회견문 12건 등을 발표해 더불어민주당의 활동과 주요 사안에 대한 당의 입장을 언론인과 도민에게 알리기 위해 노력했다라면서 언론인 분들이 정성껏 작성한 기사 한 줄 한 줄이 더불어민주당이 도민과 소통하고, 당의 가치와 철학을 알리는 데 큰 도움과 힘이 됐다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갑진년 새해를 맞이하여 도민과의 적극적인 소통 의지도 다졌다.

 

이채명 대변인은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활동을 한 눈에 확인하고, 도민께서 직접 의견을 남길 수 있는 SNS 채널을 개통하겠다라면서 대변 브리핑과 기자간담회의 상시적인 개최 의지도 밝혔다. 또한 경기도에 꼭 필요한 정책과 자치분권 및 지방의회 발전의 필요성을 도민에게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라면서 총선을 앞두고 대변인단의 방향도 제시했다.

 

도민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한 방안도 밝혔다. 장윤정 대변인은 도민의 정책 제안 및 각종 민원, 도와 교육청 관련 제보를 받을 수 있는 도민 제안 상설기구를 대변인단 조직 안에 구축하겠다라고 전했다.

 

정동혁 대변인은 통즉불통(通卽不痛), 불통즉통(不通卽痛) 즉 통하면 아프지 않고, 통하지 않으면 아프다는 동의보감의 격언처럼 5명의 더불어민주당 대변인들은 도민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면서 새해 다짐을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