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석범 예비후보, “지속가능한 친환경 도시 만들 것”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2/28 [20: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진석범 예비후보가 동탄을 지속가능한 친환경 도시로 만들겠다는 환경에너지 정책을 발표했다.

 

진석범 더불어민주당 화성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6일 화성시를 지속가능한 친환경 도시로 만들겠다는 환경에너지 정책을 발표했다.

 

진 후보는 화성시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에너지 사용을 위한 다각도 계획과 지역 사회의 건강한 미래를 위한 비전을 제시했다.

 

진 후보는 지속 가능한 환경 관리를 위해 지역 내 하천의 수질 개선과 생태계 복원 작업을 실시하고,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학교 급식에 친환경 식재료의 사용을 확대해 화성시의 미래인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겠다지역 농업의 지속 가능성도 함께 증진시키겠다고 강조했다.

 

공공 공간의 환경 친화적인 변화를 목표로 어린이와 노약자가 이용하는 공공시설에 친환경 재료 사용을 촉진하고 이에 필요한 비용을 지원하겠다는 것이다.

 

또한 지역 커뮤니티 공간에도 친환경 에너지 사용을 촉진할 수 있도록 친환경에너지 전환 보급을 실시해 지역 사회의 에너지 전환을 가속화하겠다는 것이 진 후보의 계획이다.

 

진석범 후보는 동탄지역이 직면한 환경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해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이 가능한 도시로 만들 것이라며 동탄 시민들이 보다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환경에서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