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FC 실내 MD샵 오픈
지역소상공인상품 파는‘지역상생존' 함께 운영
 
신호연 기자 기사입력 :  2024/04/11 [08:5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종합경기 타운 내 실내에 설치된 화성FC MD샵 내부 모습.

 

MD샵을 새롭게 오픈한 화성FC가 지역 소상공인 상품을 파는지역상생존을 함께 운영한다.

 

프로추진 분위기 조성을 위해 백만화성 붐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화성FC72024 K3리그 4라운드 파주시민축구단과의 홈 경기에서 MD샵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날 새롭게 열린 MD샵은 기존 홈경기장 입구에서 가판대 2개를 놓고 간이로 판매하던 MD샵을 화성종합경기 타운 내 실내 공간으로 옮겨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했다.

 

MD샵은 누구나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설 수 있도록 구성됐다. MD샵 외벽은 화성시와 구단의 주색인 오렌지를 사용해 구단의 역사와 정체성을 반영해 관중들이 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시의 마스코트 코리요를 구단 MD샵 입구에 배치해 백만화성 시민들과 어린이 팬들이 즐겁고 친숙하게 MD샵에 입장할 수 있도록 했다.

 

MD샵 판매 품목도 다양하다. 구단의 공식 머플러, 유니폼, 구단 창단 10주년 기념 상품, 선수단 지급용과 동일한 트레이닝복, 우드 머그컵, 화성FC 배지, 파일홀더, 리유저블컵 등을 판매한다. 이 밖에도 경기장을 찾은 팬들이 유니폼을 쉽게 실착할 수 있는 탈의실도 별도로 마련하는 배려도 빼놓지 않았다.

 

특히 눈에 띄는 부분은 지역상생존이다. 지역상생존은 화성시에 소재한 기업들과 손잡고 지역 상품을 파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MD샵 오픈과 함께한 첫 번째 기업은 화성시 팔탄면에 소재한 광림전자다. 2004년에 설립된 광림전자는 고객에게 편리한 것이 우리에게 좋은 것이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MD샵 오픈과 함께 주력 상품인 스팀다리미, 칫솔 살균기, 위티롤 클리너를 판매할 예정이다.

 

이기원 화성FC 대표이사는 "지역과 함께 구단이 상생하며 성장하는 것이 구단의 경영방침이다. MD샵을 새롭게 오픈해 관중들이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구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지역상생존은 지역과 함께하는 의미를 담아 운영된다. 지역 소상공인들과 함께하는 제품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팬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화성FCMD샵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 경기 당일 3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화성FC2023 사인볼을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준비 물량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종료된다. 지역상생존 입점 문의는 화성FC 사무국 (031-366-4274)으로 하면 된다.

신호연 기자(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