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씨투엠에듀-복지재단, 관내 취약계층 아동에 4000만원 교구세트 후원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4/11 [15: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씨투엠에듀가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준비한 4000만원 상당 교구물품을 기탁하고 있다.  © 화성신문

 

씨투엠에듀는 9일 관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준비한 4000만원 상당 릴브레인 교재와 교구를 화성시복지재단(대표이사 고원준)에 기탁했다.

 

릴브레인은 생각을 감는 두뇌회전 연산이자 신개념 교구연산 교구로 취약계층 아동이 쉽고 재미있게 연산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기탁된 후원물품은 관내 아동의 학습격차 해소를 위해 관내 아동 시설로 전달해 사용될 예정이다.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물품을 기탁한 씨투엠에듀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직원들과 논의해 교구세트를 기탁하게 됐다면서 일회성으로 그치는 것이 아닌 앞으로도 학습자료 후원, 학습 활동 지원 등 지역 소외계층 아동을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고원준 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어려운 아이들에게 관심을 보여줌에 깊은 감사드리고 전달해준 소중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앞으로도 취약계층 아동의 교육 불평등 해소를 위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