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기획특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봉담읍을 지키는 사람들의 체육대회
단합체육대회 이모저모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08/08/27 [00: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 봉담읍 체육진흥회가 지난15일 일화모직 운동장에서 봉담읍 리장단,주민자치위원회, 남녀새마을지도자, 사회 기관단체협의회 등 2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봉담읍의 단합과 화합을 위한 체육대회는 식전행사에서 해병대 의장대시범과 군악대 연주가 있었으며, 식후행사에는 태권도시범, 스포츠댄스 공연, 안성 박우덕이 외줄타기 공연등 다양한 행사가 열렸다.

봉담읍 각 사회, 기관 단체들로 총37개 팀으로 나눠 치뤄진체육대회는 축구, 남여 배구, 족구, 600m남여 계주등의 경기가 치뤄졌으며 , 씨름, 줄다리기, 줄넘기 등 7가지 종목으로 대회가 치뤄졌다.


축사를 통해 " 김돈겸 읍장은" 화성의 중심이자 빠르게 발전하는 봉담읍의 주민들과 사회기관단체들이 체육대회를 통해 화합의 장으로 만들어 나가는 좋은 시간이 되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체육대회에 참석한 봉담읍 덕리(김씨)는" 8,15 광복절을 맞아 독도를 자기네 땅이라 우겨대는 일본을 이기는 방법은 주민들의 단합과 화합만이 이길 수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체육대회를 주관한 봉담읍 체육진흥회장은 "더 많은 읍민들이 체육대회에 직접 참여하는 체육대회를 만들겠다고 말하며 지역에서  체육대회가 아름다운 전통이 계속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