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독산성 전국하프마라톤대회 성대히 열려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08/10/21 [00: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산독산성 전국하프마라톤대회 성대히 열려

 제5회 오산독산성 전국하프마라톤대회가 지난 12일 마라톤 매니아, 시민과 자원봉사자 등 2만여 명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새롭게 도약하는 살고 싶은 도시 오산종합운동장에서 힘차고 우렁찬 함성 속에 출발했다.


이번 오산독산성 전국하프마라톤대회는 하프마라톤 485명, 10Km 1,118명, 4Km건강달리기 8,734명 등 10,337명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참가자 모두가 완주의 기쁨을 느끼며 동호인간의 아름다운 우정과 추억을 함께 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됐다.

특히, 이번 대회는 생태하천으로 시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산천 길을 새롭게 설계해 교통통제를 최소화 했으며 오산 생태하천의 가을 경관을 만끽할 수 있도록 개선해 자연과 사람이 어우러져 하나가 되는 대회가 됐다.

또한, 참가자와 가족, 동호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 이벤트와 풍성한 먹거리가 준비되어 축제의 한마당이 됐다.

이번 대회 하프코스에서는 김광연, 김은정씨가 각각 1시간 13분09초, 1시간 27분 06초로 남녀우승을 차지했으며 10Km 남자부는 여흥구씨가 33분41초, 여자부는 형지영씨가 38분29초로 우승을 차지했다.

 오산시는 이번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됨에 따라 마라톤 저변확대는 물론 마라톤 매니아들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주는 대회로 더욱 발전시켜 나가기로 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