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 의용소방소방대 기술경연대회 개최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08/11/16 [00: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산소방서(서장 오병민)는 지난 11일 오산시 부산동에 소재한 롯데연수원 운동장에서 월동기 소방안전대책의 일환으로 오산 의용(여성)소방대의 소방기술경연대회를 실시했다.

화재 발생시 초기 대응 능력 향상 및 직원 간 협동 능력 배양, 각 기업체 자위소방대 상호간의 대응 체제를 견고히 구축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된 이번 소방기술경연대회에는 오산 의용(여성)소방대 78명이 참가해, 소화기를 이용한 초기 화재 진압, 옥내소화전을 이용하여 빠르고 효과적으로 화재를 진압하기 위한 훈련인 속도 방수 두 개 부문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선보이며 열띤 경합을 가졌다.

이 날 오산소방서에서는 대회와 병행하여 화재 다발 시기인 겨울철을 맞아유사시 의용(여성)소방대의 소방기술을 연마하는 자리를 갖는 한편 직장 및 가정 내에서 화재 예방을 위한 대비책과 화재 발생시 대처 요령 등을 알리기도 했다.

오병민 오산소방서장은 “평소 소방기술을 더욱 연마하여 사고 발생시 ‘내 일터는 내 손으로 지킨다’ 는 각오로 소방대 자신과 동료의 안전을 지키기 위하여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