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화성 경찰·소방 24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소방서-오산청년회의소, 산불예방캠페인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8/04/09 [10: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산소방서와 오산청년회의소 임직원들이 등산객들에게 산불예방에 나서줄 것을 당부하며 리플릿을 배부하고 있다     © 화성신문

오산소방서(서장 박기완)는 지난달 31일 오산청년회의소와 합동으로 필봉산 등산로에서 등산객 및 시민을 대상으로 봄철 산불예방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산불예방캠페인은 봄철 해빙기를 맞아 등산객의 증가로 인해 산불 발생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데 따라 산불예방활동으로 실시했다.

 

오산소방서 직원 및 오산청년회의소 총 21명이 참여한 가운데 등산로 입구 산불예방플래카드 게첨 산불예방과 안전산행수칙 안내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의무 홍보 전단지 및 리플릿 배부 등으로 진행됐다.

 

박기완 오산소방서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산불예방 활동으로 산불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우리의 아름다운 숲을 보호하기 위해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관심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원종윤 오산청년회의소 회장은 "특히 등산객들의 화재예방에 대한 주의가 가장 효과적인 예방책이므로 입산자는 라이터 같은 화기를 절대로 휴대하지 않는 등 많은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오산소방서와 오산청년회의소는 4~5월 등산객의 입산이 잦은 독산성 세마대지, 필봉산 등지에서 산불예방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