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상공회의소의 경제소식] 화성상공회의소, 신규 회원업체 환영 간담회 개최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8/07/03 [09: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화성신문

 

화성상공회의소(회장:박성권)는 지난 26일 오전 11시 화성상공회의소 내 3층 교육장에서 박성권 화성상공회의소 회장, 신규 회원업체 41개사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화성상공회의소 신규 회원업체 환영 간담회’ 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2018년도에 새롭게 가입한 회원업체 대표를 상공회의소로 초청하여 상공회의소 회원증 수여, 신규 회원업체 소개, 상공회의소 현황 및 주요사업 안내, 기념촬영, 오찬 순으로 진행됐으며, 신규 회원업체의 다양한 의견수렴과 회원간 교류협력을 증진하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참석한 A업체 대표는 타지역에서 화성으로 이전한 후, 상공회의소를 통해 기업환경 개선, 다양한 교육 및 지원사업 등에 많은 도움을 받은 것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 우리 기업들도 앞으로도 지역경제를 위해 조금이나마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화성상공회의소 박성권 회장은 “신규로 가입해 주신 회원사의 협조와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화성상공회의소는 회원사의 권익 신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기업하기 좋은 화성시를 만드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상공회의소는 회원사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화성 지역 경제계를 대변하여 적극적인 대정부 건의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으며, 회원사를 위한 수출 지원, 실무교육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     © 화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