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복지재단, ESG 경영 실천 위한 화성시 에코센터 숲 조성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4/04 [17: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시민의 아름답고 풍요로운 녹색공간 탄생을 위한 화성시에코센터 숲 조성 및 기념식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화성시복지재단(대표이사 고원준)3‘APS 탄소발자국 줄이기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성금으로 화성시 에코센터 숲 조성을 위한 나무심기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APS그룹(회장 정기로), APS시스템주식회사(부회장 김영주), 화성시복지재단(대표이사 고원준), 화성시환경재단(대표이사 정승호),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무처장 김효진), 화성시지역주민협의체가 함께 참석해 지속가능한 생태계 발전을 위해 손을 내밀었다.

 

이날 행사를 통해 화성시 에코센터 인근에 수수꽃다리, 조팝나무, 영산홍 등 1090주의 나무를 식목해 시민을 위한 풍요로운 녹색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

 

정기로 APS그룹 회장은 우리는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나갈 것이라며 그룹 차원의 ESG 경영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한편 화성시복지재단은 다양한 기업들의 수요에 맞춤 기획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화성시 노인, 아동, 장애인 등 다양한 사회서비스 제공시설을 대상으로 현장 지원 공모사업, 후원물품 배분을 통한 지역사회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해소 등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