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화성 경찰·소방 24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소방서, 2019년 종합평가 우수기관 선정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3/31 [12: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소방서(서장 조창래)가 경기도 34개 소방서에 대한 ‘2019년 소방관서 종합평가결과에서 우수기관(A그룹 3)으로 선정됐다.

 

소방관서 종합평가는 소방정책 운영의 효율성, 책임성, 통일성을 확보하고, 화재예방정책과 현장대응 역량을 강화, 국민의 안전한 생활여건을 조성하며, 소방업무 성과를 제고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조직으로 발전하기 위해 시행하는 종합평가다.

 

평가는 소방관련 주요 시책 전반에 대해 행정, 예방, 대응, 구급, 현장지원, 기타의 6개 분야, 25개 지표, 43개 세부항목을 기준으로 일년간의 운영 실적을 정량, 정성 평가로 실시한다. 통일된 기준과 철저한 검증을 통해서 평가되며, 평가 결과를 기반으로 부진한 부분에 대해서는 원인분석을 통해 개선대책 컨설팅 등을 실시하게 된다.

 

34개 소방서의 소방활동과 환경을 분석해 A, B, C 세개의 그룹으로 분류돼 평가가 진행됐다. 화성소방서는 총점 1,592점에서 1434.6점을 받아 A그룹 우수관서로 선정됐다.

 

조창래 화성소방서장은 전 직원이 기본적인 부분부터 안전을 지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라면서 앞으로도 국민의 일상이 안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