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배움과 나눔의 교육공동체 구축 앞장
김병학 삼괴중학교 교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7/01/04 [15: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병학 삼괴중학교 교장     © 화성신문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어제와 하루 차이가 나지만 분명 어제와는 다른 설렘과 새로운 희망으로 맞이하게 되는 새해입니다. 

 

  지난해는 국민에게 실망을 안겨준 어두운 사건들도 많았지만 새로 펼쳐질 날들은 변화와 혁신으로 한층 성숙된 모습을 보이리라 기대하며 모두 늘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삼괴중학교는 꿈과 희망을 키워가는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꿈꾸고 도전하는 학생들을 힘껏 키워주기 위해 사랑과 희망을 주는 교사, 창의력이 풍부한 학생상 구현에 앞장서 미래 사회의 주역이 될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는 보금자리로, 이 지역 중등교육의 요람으로서 책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새해에도 교직원 모두가 가르침과 배움이 일어나는 창의지성 교육과정 운영으로 미래사회를 이끌어갈 자질을 갖춘 인재 육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합니다. 또한 인성교육의 내실화 및 다양화를 통하여 세계시민으로서의 자질을 갖추는 교육에 충실하고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는 교육공동체를 구축하는데 주력하겠습니다.

 

  항상 삼괴교육 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힘을 보태주시는 학부모님과 지역사회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개교 60년이 훌쩍 넘어선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더불어 희망찬 발전의 학교문화를 써나가고자 합니다. 

 

  지난 해 삼괴중학교 교육에 관심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힘찬 도약의 2017년, 여러분께서 계획하신 모든 일들이 잘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