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석호현 자유한국당 화성(병) 당협위원장
태안동부지역 발전 위한 원년 될 것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1/07 [14:0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석호현 화성시장 예비후보     ©화성신문

태안동부지역 발전 위한 원년 될 것

 

존경하고 사랑하는 화성시민 가족 여러분! 2020년 경자(更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경자년 하얀 쥐의 해를 맞아 새해 모든 가정이 평안하길 기원합니다.

 

우리 화성시의 발전을 위한 지역사회의 다양한 숙원사업들이 펼쳐져 있지만 그 무엇하나 속 시원히 매듭지어지지 못한 2019년 한 해를 돌아보며 2020년 새해에는 모든 일들이 잘 매듭지어 질 수 있도록 노력 하고자 합니다. 특히 우리 태안동부지역의 구도심 개발과 수원군공항이전문제, 일상 생활속의 불편사항들을 조속히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마련과 제대로 된 가치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일 것입니다.

 

병점역 환승센터, GTX-C노선연장, 봉담~병점역 노선확보, 신분당선 봉담 연장등 교통현안과 학교시설 확충등 수없이 많은 지역현안 사항들이 산적해 있는 2020년은 태안동부지역이 가치평가를 새로이 하여 발전을 이루기 위한 원년이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화성시의 발전과 태안동부지역의 가치재평가를 위한 노력에 게을리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드리며, “한밤중에 만물을 탄생시킬 양기가 불씨처럼 점화되는 그런 시간을 의미하는 경자(更子)년엔 어둠속에서 만물의 씨앗을 잉태”하듯 우리 화성시민 모두에게 새로운 도약의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우리의 커다란 소망은 혼자서 만들어 갈 수 없습니다,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며, 함께 노력하고 함께 성장하며 함께 같이 가야 합니다. 화성시민 여러분의 곁에서 함께 할 수 있는 것에 항상 행복하고 고맙습니다. 2020년 경자(更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