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신재흥 동탄시티병원장
역량 발휘할 수 있는 2020년 되길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1/07 [17: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신재흥 동탄시티병원장     ©화성신문

역량 발휘할 수 있는 2020년 되길

 

경기도 최대 신도시에서 2010년 개원한 동탄시티병원은 화성시 동부권의 중심인 센트럴파크 옆에 위치하여, 화성과 수원, 오산, 용인, 평택에 이르기까지 경기도 지역주민들의 건강지킴이로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자 끊임없이 정진하고 있습니다.

 

지역과 함께하는 병원이 되고자 했던 지난 9년의 노력들이 헛되지 않아 지난해에도 동탄시티병원은 몇 가지 놀랄만한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먼저, 병원급 기준 경기도 화성시 최초로 유일하게 의료기관 평가인증을 획득하여, 보건복지부로부터 환자안전과 의료서비스의 질을 인정받았습니다. 아울러 연간 72회에 이르는 의료지원 봉사활동을 하였으며, 지난 5년간 대한축구협회가 주최·주관하는 국가대표팀 경기와 연령별 국제경기에 의료진 및 구급차 무상지원, K3 리그 화성FC에 2013년부터 현재까지 모든 경기에 의료지원 선수단 전원 검진, 무상치료 제공으로 원활한 선수활동에 대한 기여도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2020년 올 한 해도 동탄시티병원은 전문 진료 분야 활성화를 통한 고성장 기조를 굳건히 유지하며, 정성과 친절을 바탕으로 환자분들께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신뢰받는 의료기관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해는 경자년(庚子年). 힘이 아주 센 ‘ 쥐의 해’라고 합니다.아무리 어려운 일을 만난다 하더라도 바위처럼 꿋꿋이 그리고 강하게 흔들리지 않는 버팀이 있을 것입니다. 모든 분들의 건강을 지키는 2019년이 되시길 바랍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