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황광용 화성시의원
이사오고 싶은 화성시 건설 앞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1/07 [18: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황광용 화성시의원     ©화성신문

이사오고 싶은 화성시 건설 앞장

 

사랑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2020년 경자년 하얀쥐의 해를 맞이하여 새해 모든 가정에 평안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모든 주차장의 1시간30분 무료주차시간 제공과 자투리땅을 활용한 주차장 확보에 보다 많은 예산이 투입돼 우리시의 주차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해 나가는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또 도시재생 사업으로 이미 선정되어 진행이 한참인 황계동 도시재생 사업은 문화적 가치를 더하는 훌륭한 유산으로 만들고, 아쉽게 선정되지 못했지만 다시금 재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병점·송산·봉담·우정 도시재생뉴딜사업은 보안하여 주민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길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 

 

화성시는 급격한 도시가 만들어지면서 기반시설과 가장 기본적인 SOC 시설들이 부족합니다. 특히 지난 붉은 수돗물사태에 대비하여 맑은물사업소의 깨끗한 수돗물 공급과 길어지고 노화된 관망을 깨끗이 세척할 것을 주문하였습니다.  

 

화성시에 새로운 도약이 시작됩니다. SRT·GTX·인덕원선·청주 공항철도·KTX 매송역·수인선철도, 송산그린시티 등 우리시는 경기 남부권의 확실한 교통 중심축으로 자리할 것입니다. 100만 대도시의 자랑스러운 화성시가 될 것 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고, 시민들의 눈높이에 부응하는 의정 활동을 하겠습니다. 시민이 진정으로 행복한, 누구나 이사오고 싶어하는 화성시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