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유효열 화성도시공사 사장
화성시 대표 공기업 가치 실현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1/08 [10: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유효열 화성도시공사 사장     ©화성신문

화성시 대표 공기업 가치 실현

 

2020년 희망찬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경자년’ 새해를 맞아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돌이켜 보면 지난해는 우리 공사가 의미 있는 많은 성과를 올린 한 해였습니다. 묵은 숙제로 남아있던 전곡해양 일반산업단지의 분양실적이 99%를 달성하였고, 악성 재고자산으로 남아있던 조암공동주택 미분양 상가를 처분하는 등 5년 연속 흑자 경영을 이루었습니다. 또한 인사제도를 역량과 성과 중심 체제로 정비하였으며, 조직을 미래지향적으로 확대 개편하고, 관습적으로 해오던 업무를 시스템 개선을 통하여 효율화를 하는 등 지난 1년간 우리는 지속 가능한 영속 공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였습니다. 이 모든 성과는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에 힘입은 것이라 생각하며, 맡은 바 업무에 전념해 온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친애하는 임직원 여러분! 2020년 경자년은 우리 공사에 새로운 도전이자 기회의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사회적 가치(Social Value) 실현을 통한 시민행복 선도’라는 경영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몇 가지 당부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첫째, 화성시 대표 공기업으로써 공공성 강화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합시다. 

 

둘째, 다양한 자체사업 추진과 위·수탁 사업의 지속적인 확대 및 효율적 조직 인력 운영으로 경쟁력 제고가 필요합니다.

 

셋째, 인권·윤리 경영 체계 확립 및 실천에 노력을 경주하여야 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화성도시공사 임직원 여러분! 우리는 지역의 균형적인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 많은 고민을 해야 합니다. 나아가 지역 경제 활성화를 통한 사회적 책무를 다하여야 합니다. 우리 모두가 공사의 일원으로서 화성시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해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