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상공회의소 인문학습원, 인문공부 11기 수강생 모집
8월 17일까지, 9월 7일 개강해 12월 7일 종강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8/05 [15: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상공회의소 인문학습원(원장 박성권)이 화성시 관내 기업 CEO 인문공부 과정인 화성상공회의소 인문학습원’ 1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817일까지다.

 

2016년 개원한 화성상공회의소 인문학습원은 인문공부 과정을 매년 2회 개최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10기에 걸쳐 4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400여 명의 수료생들은 수료 이후에 기수별 커뮤니티를 구성해 비즈니스 활동 및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인문학습원 총동문회 역시 교류활동을 활발히 이어오고 있다.

 

인문학습원 3기 수료생으로 현재 인문학습원 총동문회 회장을 맡고 있는 농업회사법인 다온 주식회사 김세제 대표는 인문 공부를 통해 스스로를 성찰하고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개인의 성장과 회사의 발전에도 시너지를 얻을 수 있다며 인문학습원 인문공부의 장점을 설명했다.

 

인문공부는 인문학 소양 함양 외에도 동문들 간 교류를 통해 거래처 발굴 및 비즈니스 활동에 도움을 준다고 평가받고 있다.

 

11기는 인문학공장 김경묵 공장장의 강의를 시작으로 성공회대 이희수 교수,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김경일 교수 등 역량 있는 강사진을 확보해 인문 공부 커리큘럼을 리뉴얼했다. 모집 규모는 40명 내외이며, 교육시간은 저녁 6시부터 식사 및 교류,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특강으로 구성된다.

 

화성지역 CEO의 인문적 소양 함양 및 비즈니스 정보교류의 장이 될 인문학습원 11기는 관내 기업 CEO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13주차 과정으로 구성되며, 97일 개강해 127일 종강한다. 교육 장소는 화성상공회의소 3층 세미나홀이며, 세미나홀은 지역 내 최고 퀄리티 교육시설을 자랑한다.

 

박성권 인문학습원 원장 겸 화성상공회의소 회장은 인문학습원 인문공부는 삶을 성찰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인품을 갖추고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우는 동시에 새로운 인적 네트워크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교육과정이라고 말했다.

 

인문학습원은 지난 10기까지는 별도 조직으로 운영돼왔으나, 11기부터는 상공회의소 회장 소속으로 통합 운영된다. 인문학습원 11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상공회의소 홈페이지(http://hwaseongcci.korcham.net) 행사에 게시돼 있는 안내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화성상공회의소 교육사업팀(031-350-7930~4)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