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상공회의소-GBA, ‘어서와, 화성은 처음이지’ 기업투어 개최
5월 31일, 화성시 관내 기업체 2곳 방문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6/07 [10: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박성권 화성상공회의소 회장(사진 오른쪽에서 여섯 번째)과 GBA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상공회의소(박성권 회장, 이하 화성상의)는 지난 531GBA(Global Business Alliance, 오시난 회장)어서와, 화성은 처음이지기업투어 행사를 개최했다.

 

GBA 회원사인 외국인 기업가 및 주한 대사관 관계자 13명을 초청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화성시 기업투어 프로그램에서는 관내 우수 제조업체 2곳을 방문했다.

 

이날 GBA 관계자들은 의료기기 및 의약 관련 제품 제조업체인 덕인(안영원 대표), 의약외품·화장품·세제 및 생활용품 제조업체인 월드켐(김윤민 대표)의 생산라인을 둘러보고, 기업 및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화성상의 박성권 회장은 코로나 팬데믹이 완화되고 있는 시점에, ‘어서와, 화성은 처음이지기업투어 프로그램이 화성시 관내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회복을 알리는 신호탄이 되기를 바란다화성상의는 기업들의 해외 비즈니스 파트너 발굴에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덕인의 안영원 대표는 이집트, 아프리카 등 우리가 진출을 희망하는 국가의 주한대사관 관계자들과 바이어들이 참여해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해외 진출과 현지법인 설립을 위한 해외파트너 발굴을 희망한다고 말했다.

 

월드켐의 김윤민 대표는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이번 기회에 만나게 된 바이어와 협력해 수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