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안전한 마을 만들기에 일조할 것
서진향 병점1동 시민방범순찰대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9/01/03 [14: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서진향 병점1동 시민방범순찰대장     © 화성신문

존경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다사다난 했던 2018년이 저물고, 2019년 희망찬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가 밝았습니다.

 

2019년은 우리 모두의 가정과 지역사회에 웃음소리가 끊이지않는 행복한 한 해가 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인구 80만을 향해 달려가는 도농산어촌 복합도시인 우리 화성시는 보이지않는 곳에서 노력하는 많은 자원봉사 이웃들이 있습니다.

 

‘크고 대단한 일이 아니어도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최선을 다해 잘 해내는 것’저희 방범순찰대 또한 마을 취약 지역에 대한 예방순찰과 비행 청소년 선도·보호, 무질서 행위 계도. 관내주요 행사시 질서유지 및 경찰 업무보조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민들, 특히 여성과 아이, 청소년들이 안심하고 귀가할수있는 마을, 범죄로부터 안전한 사회가 되도록 방범순찰대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88만7,000톤에 달하는 샌프란시스코 금문교를 지탱하는것은 2만7,000개의 가는 철선이라고 합니다. 안전하고 행복한 사회는 우리 모두가 합심하고 협력할 때 가능해진다고 생각합니다. 주위를 둘러보며 작은일도 격려하고 함께 나누는 따뜻한 2019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사랑하는 화성가족들 모두 계획하신 많은 일들이 이루어지는 즐겁고 건강한 한 해 보내시고,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