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지방분권형 개헌 실현돼야
오진택 경기도의원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9/01/03 [16: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오진택 경기도의원     ©화성신문

존경하는 경기도민 그리고 화성시민 여러분! 희망찬 기해년(황금돼지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의 가정에 소망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겨울에 큰 눈이 내리면 이듬해에 풍년든다’는 말이 있습니다. 어려운 환경을 잘 이겨내고 우리 모두가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는데 더욱 매진하는 2019년 새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2019년 새해는 지방분권형 개헌이 실현될 수 있도록 지방시대를 준비해야 합니다. 지역주의와 양극화 사회적 불평등, 불공정이 개선되어 국민의 뜻으로 채워지고 국민의 의지로 실현되는 더불어 행복한 사회 중앙과 지방이 골고루 다 함께 잘 사는 지방정부 시대를 준비해야 합니다. 또한 2019년 새해는 경기도와 화성시의 변화와 개혁을 통해 미래 세대를 위한 발전의 원년이 되어야 합니다. 경기도민과 화성시민과 함께 공감하는 생활 의정활 동, 정책 의정활동을 통해 실질적인 시민의 삶을 살피는데 역량을 모아 나가겠습니다. 경기도와 화성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화성시민 여러분! 기해년 새해 경기도와 화성시가 모든 분야에서 비상하는 번영의 해가 될 수 있도록 지혜와 힘찬 기운을 함께 모아 주시고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문재인 정부의 국정과제 수행과 경기도와 화성시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올해는 ‘황금돼지 해’입니다. 예로부터 ‘돼지’는 집안의 행복을 지켜주는 동물로 여겨졌으며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모든 세대와 친숙한 동물입니다. 

 

희망찬 새해 경기도와 화성시가 활력이 넘치고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여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새해 더욱 건강하시고 희망과 꿈이 이루어지는 뜻 깊은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