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래울-동탄성심병원, 무료 건강강좌 진행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1/17 [09: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상표 교수가 나래울을 찾아 소화기계 질환에 대한 강의를 진행 중이다   © 화성신문

올해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이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과 연계해 무료 건강강좌를 진행한다. 지난 11일에는 이상표 교수가 참여한 가운데 지역주민 맞춤형 무료건강 강좌가 열렸다. 이날 이상표 교수는 위암, 대장암 등 소화기계 질환을 주제로 정확한 건강 정보를 제공하고 실생활 속에서 개선할 습관에 대해 얘기했다.

 

건강강좌 참여자들은 유익한 강좌였고, 지속적으로 건강강좌가 진행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관계자는 나래울과 함께하는 건강강좌를 통해 건강 정보가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 됐다더 좋은 사업을 함께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희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복지발전을 위해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과 다양한 건강 관련 복지 사업을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과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은 오는 12월까지 매월 둘째 주 금요일마다 총 12회에 걸쳐 건강강좌를 진행하게 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