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오산교육지원청, 화성지역 개교 예정 학교명 공모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5/09 [10:5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오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방용호)2020년 개교 예정인 화성시 (가칭)동탄17유 외 7개교() 학교(유치원)명 공모 및 학교명선정위원 공모를 실시한다.

 

이번 신설학교 학교명, 학교명선정위원 공모는 지역주민들의 폭넓은 의견을 수렴해 학생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보다 의미있는 학교명을 선정하고 지역주민들의 참여의식을 높이기 위해 진행된다. 학교명 공모는 오는 24일까지, 학교명선정위원 공모는 오는 17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학교명 공모방법은 우편, 팩스, 이메일, 방문접수 등을 통해 지원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학교명선정위원 공모 방법은 지원자격을 확인하여 이메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방법 및 절차는 화성오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oehs.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 접수 기간이 끝난 후에는 공모로 선출된 주민대표, 지역의원,향토사 전문가, 화성오산교육지원청 관련 공무원으로 구성된 학교명선정위원회에서 학교명을 선정하게 되며, 이의제기 기간(2주 이상)을 거쳐 경기도립학교설치조례에서 최종 확정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