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4.15총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 힘내라청년위원회, 이원욱 후보 지지선언
청년 위한 정책 실현 적임자, 지원 확대 주문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3/31 [12:0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원욱 후보(뒷줄 가운데)와 지지선언에 참여한 청년들이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 화성신문

동탄 지역 청년들이 모인 힘내라청년위원회가 지난 29일 이원욱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지지 선언문에서 진심으로 정치하고 열정으로 마무리 하는 이원욱 후보를 지지한다면서 청년을 위한 정책 실현에 이 후보과 함께 할 것을 다짐했다.

 

청년들은 이 자리에서 이원욱 후보가 발의해 국회를 통과한 청년기본법 정신의 동탄 발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비롯해, 이원욱 후보의 공약인 동탄2 신도시 청년형 창업지원센터확대추진남북광장, 여울공원에 들어설 음식문화거리 조성을 지지하고, 이들 공약에 청년창업 및 청년소상공인 지원 확대를 적극적으로 제안할 것도 약속했다.

 

이 후보의 또 다른 공약인 동탄시민학교와 상상력 발전소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90년대생이 선도하는 동탄을 만들겠다는 포부도 선보였다. 또 사회적경제기본법 입법을 따라 화성시 사회적경제조직 활성화에 동참할 것도 다짐했다.

 

이원욱 후보는 청년들의 지지선언은 기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 큰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동탄청년들의 지지를 받들어 청년을 위한 입법을 강화하고, 젊은 동탄을 만들어 가는 길에서 청년들과 소통하며 정책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원욱 후보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을 위해 선대위 회의를 유튜브 생방송을 이용한 온라인 회의로 진행중이다.

 

온라인 회의를 마친 이원욱 의원은 국가적 위기 앞에 선거 운동 역시 변해야 한다국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선거운동 방법을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