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병점중심상가상인회, 대한민국 동행세일 함께 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릴레이 모금 통해 어려운 이웃 도와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7/27 [10: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병점중심상가상인회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 화성신문

 

 

병점중심상가상인회(회장 박상운)는 지난 626일부터 712일까지 중소기업벤처부에서 주관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하고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하는데 앞장섰다.

 

상인회는 병점상점가 내 2곳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며 시민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세일 대신 홍보품으로 시계를 마련하고 상인회 회원 점포를 방문한 고객들과 시민들에게 배포했다.

 

▲ 박상운 병점중심상가상인회장(우측2번째)이 비상용제세동기를 전달하고 있다.     © 화성신문

 

또 상인회 회원점포에서 10만 원 이상 결재한 영수증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도 가졌다. 지난 16일에는 릴레이 모금행사로 모여진 영수증으로 어르신들이 위급 시 사용할 수 있는 비상용 제세동기를 태안정형외과와 화성제일요양병원에 전달했다.

 

상인회는 또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해 방역팀을 구성해 수시로 소독에 나서며 안전한 환경을 만들고, 곳곳에 손 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방역에 최선을 다했다.

 

박상운 병점중심상가상인회장은 앞으로도 저희 병점중심상인회는 회원들과 시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병점중심상가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민규 기자

 

▲ 병점중심상가상인회가 고객들에게 배포한 기념상품.    © 화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