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화성 경찰·소방 24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소방서, 공무원 직장협의회 공식 출범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12/14 [10: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오산소방서 이종충 서장과 김태우 직장협의회 대표 등이 간담회에서 의견을 나누고 있다

오산소방서(서장 이종충)는 10일 소방공무원의 근무환경 개선과 업무능률 향상 및 고충처리를 위한 오산소방서 공무원 직장협의회 공식 출범식을 갖고 간담회를 가졌다.

 

오산소방서는 이날 소방서 영상회의실에서 직장협의회 대표 김태우 소방위에게 설립증을 교부해 오산소방서 직장협의회의 공식 출범을 알렸다. 이어 오산소방서장과의 간담회를 진행해 협의회의 발전 및 향후 활성화 방향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직장협의회는 지난 6월 ‘공무원 직장협의회 설립·운영에 관한 법률’이 개정되면서 소방공무원도 협의회를 구성하여 활동할 수 있게 되었으며, 앞으로 소방공무원 근무환경개선 및 고충처리 해소, 업무능률 향상 등 직무 만족도를 높여 국민에게 품질 높은 소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대화하는 소통창구 역할을 수행한다.

 

직장협의회 대표 김태우 소방위는 “동료 직원들의 의견을 모아 직장 내 근무환경 개선 및 고충해소와 조직발전을 위한 의견을 전달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