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호텔 푸르미르, 봄 시즌 체험 패키지 출시
농촌체험‧용주사 패키지 각각 출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8/03/12 [11: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호텔 푸르미르가 오는 624일까지 봄 시즌 프로모션(Smile of Spring)을 실시한다.

 

호텔푸르미르는 올해 환경과 입지 조건에 맞게 MICE 호텔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가족 단위 여행 고객 유치를 위해 수원을 비롯한 화성 지역의 관광 인프라를 적극 활용, 지역 사회와 더불어 가는 호텔로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이에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모토로 화성시농촌교육체험관광연구회와 함께 농촌 체험을 할 수 있는 호텔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또 더불어 호텔 근처 용주사 템플 스테이와 함께 진행하는 기공 명상, 다도 예법, 명상 음악을 들으면서 자신에게 편지 쓰기 등의 프로그램을 호텔 예약 고객에 한해 체험할 수 있는 용주사 패키지도 진행한다. 우리나라 예법과 명상을 체험하기를 원하는 고객은 종교와 상관 없이 체험할 수 있다.

 

농촌 체험, 용주사 패키지 상품은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및 호텔 직접 예약 판매로 동시 진행된다.

 

객실 PKG 외에도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는 커피와 브레드 세트 상품을 출시한다. 호텔의 높은 가격보다는 실속 있는 가격대의 메뉴로 같은 가격이면 분위기 있는 호텔에서 가볍게 아메리카노와 브레드 세트를 즐기자는 취지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또한 2주년을 맞이해 지속적으로 방문을 하는 고객을 위해 마일리지 시스템을 구축하고, 단골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한다.

 

호텔푸르미르 관계자는 국제 호텔 브랜드 시장에 토종 로컬 브랜드로 승부수를 던진 만큼 고객 서비스 시스템을 도입해 올해 고객맞춤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한걸음 더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