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아차 화성공장, 지역사회 위해 1,500만원 기부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8/04/12 [09:0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기아차 화성공장, 화성서부경찰서, 경기사회복지모금회 관계자들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순선)는 지난 11일 기아자동차 화성공장(공장장 박광식)과 화성서부경찰서가 참석한 가운데 기아차 화성공장 현장에서 기아드림SAFE 범죄피해자 및 교통안전물품 지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은 저소득층 범죄피해자들의 생활을 돕기 위해 1,000만원을 지원했다. 또 어르신들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야광팔찌 및 빛반사 바람막이 용품을 전달하기 위해 500만원도 모금회에 기탁했다.

 

박광식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장은 범죄피해로 인해 고통받은 피해자분들이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고, 교통취약계층인 노인분들을 위한 교통물품지원에도 적극 나서겠다기아자동차 화성공장에서 기탁한 성금이 모금회를 통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학봉 경기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매년 모금회와 함께 화성시 지역사회 복지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에 감사드리며, 기탁하신 성금을 해당사업의 목적에 맞게 대상자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