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화성 경찰·소방 24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말맞아 수형자 가족 찾아 격려와 지지 보내
법무공단 경기지부, 200여 만원 상당 지원금도 전달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12/11 [09:3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삼구 회장 등 한국법무복지공단 경기지부 직업훈련위원회가 연말연시를 맞아 수형자 및 주거지원 대상 가정을 찾아 격려와 지지를 보냈다     © 화성신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지부장 한상기)는 지난 9일 수형자 및 주거지원 대상 가정을 대상으로 ‘2019 송년맞이 사랑나눔 가정방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경기지부 직업훈련위원회가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수형자 가족 및 주거지원 대상 가정을 후원해 보호대상자가 건전하게 사회에 복귀할 수 있도록 격려와 지지를 보내기 위한 것이다.

 

이날 이삼구 회장을 비롯한 직업훈련위원회 법무보호위원 8, 공단 직원은 수형자 가족 및 주거지원대상자 5가정을 방문해 다양한 의견을 듣고 보호대상자들을 격려했다. 또한 총 200여만 원의 생필품과 지원금을 전달하며 이들의 희망찬 앞날을 응원했다.

 

이삼구 직업훈련위원회 회장은 다양한 어려움에 처한 수형자 가정 및 보호대상자들이 다시 사회로 복귀하는 데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꾸준한 지원 활동을 통해 안정적이고 단단한 가정이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은 보호관찰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설립된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보호대상자의 온전한 사회복귀를 촉진하고 이들의 재범을 방지함으로써 공공의 안정과 사회보호의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