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화성 경찰·소방 24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법무복지공단 경기남부 여성위, 자립격려금‧생필품 전달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10/07 [10:5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장복실 여성위원회장(우측)이 이필수 지부장에게 자립격려금을 전달하고 있다 © 화성신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 여성위원회(회장 장복실)는 추석을 맞아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지부장 이필수)에 자립격려금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여성위원회는 매 분기마다 보호대상자들의 올바른 자립을 위해 지부 내 숙식보호대상자 중 모범대상자를 선정, 격려금을 지원하고 생필품을 기증하고 있다.

 

이번에 자립 격려금 대상자로 선정된 신민희(가명), 김혜희(가명)지부의 도움을 받아 열심히 살려고 노력하면서도 항상 자신이 잘 하고 있는지 의문이 들었는데, 이번에 모범대상자로 선정되며 내가 열심히 살고 있다는 확신이 든다면서 나 역시 도움을 주시는 (여성)위원님들처럼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장복실 여성위원회 회장은 더 많은 보호대상자들이 사회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필수 지부장은 자립격려금을 전달하고 보호대상자가 생활하는데 꼭 필요한 물품들을 지원한 여성위원회에 감사드리며 보호대상자의 행복한 자립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기술교육원)는 재범 방지를 위해 숙식제공, 직업훈련, 취업지원 등의 다양한 보호서비스를 제공하며, 사회 역군으로 재탄생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보호대상자들의 보금자리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