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창간16주년 축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간축사] 황광용 화성시의원
화성시민 대변지로 정론직필 매진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5/25 [11: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화성신문

화성시민의 대변지로 정의로운 사회발전을 위해 정론직필 매진하여온 화성신문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방자치 시대에 발맞춰 지역중심의 유익한 정보제공과 냉철한 시각으로 보도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에 선봉이 되고 있는 화성신문의 역할에 감사를 드립니다.

 

화성시 의회는 무상교통 시행을 앞두고 대중교통혁신추진단을 발촉했습니다

 

교통도 보편적 복지이며, 시민의 이동권 보장과 활발한 경제활동의 밑거름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또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무상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함으로써 가게교통비 지출을 줄이고 65세이상의 어르신들에게도 무상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함으로써 활발한 노년의 삶의 질 개선에 힘쓰고 있습니다.

 

지난 14일엔 화성시의회 예산결산위원회를 끝맞쳤습니다.

 

제192회 임시회 3차추경안이 3조2,234억9,916만9,000원을 통과시켰습니다.

 

작년 2018년 예산부터 화성시는 예산규모가 3조가 넘어가기 시작했습니다.

 

막대한 예산을 심의하는 우리 화성시의회 의원들의 역할은 더 막중해 졌고 그 책임에도 깊은 무게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정론직필의 언론보도로 지역주민에게 희망과 감동을 전하는 화성신문은 우리 화성시민들의 든든한 대변자 역할을 할 것으로  믿습니다.

 

저 황광용의원도 시의원의 기본 역할인 조례발의, 행정사무감사, 시정질문, 지역민원에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화성신문사의 창간16주년을 축하드리며 민병옥 발행인님과 함께하는 화성신문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