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민의힘 중앙여성정치아카데미 위원들, 화성시을 동탄 지원 유세
주거, 부동산, 교육, 출산 등 여성의 삶의 질과 직결된 문제 개선 방향 설명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2/23 [16:5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국민의힘 중앙여성정치아카데미 위원들이 동탄역에서 열린 화성시을 선대위 유세 차량에 올라 지원 연설을 하고 있다.  © 화성신문


  

국민의힘 중앙여성정치아카데미 위원들이 22일 동탄역에서 열린 국민의힘 화성시을(당협위원장 임명배) 선대위 유세를 지원했다.

 

이날 지원 연설에는 경기도당 부위원장 겸 중앙선대위 정권교체 연대 부천시 본부장을 맡고 있는 김선이 위원장, 전 경기도의원 출신으로 여성본부 전국 여성 의정 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고 있는 조양민 현 경기도당 부위원장, 중앙여성 정치아카데미 4기 사무국장을 맡고 있는 최은정 중앙선대위 정권교체 연대 부천시 부본부장, 노예슬 국민의힘 경기도당 여성위원회 화성시을 동탄 여성위원장이 함께했다.

 

지원 연설에 나선 중앙여성정치아카데미 위원들은 주거, 부동산, 교육, 출산 등 여성의 삶의 질과 직결된 문제들의 개선 방향과 윤석열 후보의 정책공약 등을 설명하며 동탄 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 아이와 함께 나온 동탄 시민들이 유세 차량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화성신문

 

이날 유세 현장에서는 동탄 시민들과 아이와 함께 나온 엄마들이 유세 차량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도 보였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