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일하는 여성을 응원합니다’
‘가족과 지인을 응원하는 감동 메시지를 전해보세요’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5/23 [15: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여성의 경력 언제나 W-ink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하고 있는 여성을 응원하는 메시지 공모를 5월부터 11월말까지 진행한다.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이 결혼, 육아에도 지속적으로 일할 수 있는 사회문화를 만들기 위해 화성시에 직장을 두고 일하고 있는 아내, 엄마, 친구, , 동료를 응원하는 메시지 공모사업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일과 육아로 지친 아내를 응원하는 남편의 메시지, 일하는 엄마를 위해 아들과 딸이 보내는 응원 메시지, 사회에서 인정받는 멋진 직장인 동료와 친구를 응원하는 메시지 등 매달 20건을 선정하여 메시지 주인공의 직장으로 응원메시지와 선물을 함께 배송해 준다.

 

참여 방법은 홍보지의 QR코드 또는 카카오톡에서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를 검색해 채널 추가 후, ‘일하는 여성을 응원합니다를 클릭하면 링크에 접속되어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다.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관계자는 여성의 경력 유지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의 일·생활 균형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성새일센터(031-267-8714)로 문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