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경영혁신 세미나 및 한마음전진대회 개최
22~23일 이틀간, 연천군 백학자유로리조트서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5/24 [16:2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장승원 회장(사진 중앙)과 우수 회원 표창 수상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회장 장승원)22일과 23일 이틀간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백학자유로리조트에서 경영혁신 세미나 및 한마음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경영혁신 세미나와 한마음전진대회는 경기지역 이업종 융합 교류 회원사 간의 정보 교류 및 연합회 위상 제고와 지역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기획됐다. 행사에서는 제14대 전경표 연합회장과 제15대 장승원 연합회장 이·취임식도 열렸다.

 

장승원 취임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회원기업 화합의 장을 통한 인적 네트워크 확대로 회원 상호간 협력 증진 및 기술, 경영 정보 교류가 촉진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첫째 날인 22일에는 ESG 경영 서약식이 있었으며, 전임회장 이임패 전달, 신임회장 취임패 전달, 전임 제14대 집행부에 대한 공로패 전달, 우수회원 표창, 축하공연, 초청 강연, 만찬, 교류 한마당 순으로 진행됐다. 초청 강연에서는 KBS 보도본부 박종훈 기자가 급변하는 경제 환경 속 부()의 시그널은?’이라는 주제로 강의했다.

 

 

▲ KBS 보도본부 박종훈 기자가 초청 강연을 하고 있다.  © 화성신문

 

 

둘째 날인 23일에는 골프팀은 자유로CC에서 라운드했으며, 산행팀은 11거리의 감악산을 산행하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경영혁신 세미나 및 한마음전진대회에는 장승원 연합회장과 전경표 명예회장을 비롯, 장성숙·이창범·박성권·한창준·한희준 고문, 강구만 수석부회장, 문병무·전종철 감사, 유순경 자문위원장, 한현수 회관건립추진위원장, 김상배 자문변호사, 윤홍로 동부지회장, 최익섭 서부지회장, 전태원 남부지회장, 박경희 북부지회장 등 300여 명이 참여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