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농업회사법인 비앤힐링, 최은명 자연꿀과 업무협약 체결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5/26 [20: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장재현 센터장이 농업회사법인 비앤힐링(사진 왼쪽)과 최은명 자연꿀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화성신문


  

화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장재현)23일 농업회사법인 비앤힐링(대표 임영우), 최은명 자연꿀(대표 최은명)과 학교 밖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공동체적 책임 의식을 가지고 서로 협력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농업회사법인 비앤힐링과 최은명 자연꿀은 친환경을 기본으로 하는 양봉과 농자원을 활용한 치유농업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사람들의 심리·정서적 안정과 신체적 기능회복 및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기업이다.

 

학교 밖 청소년들이 대기오염이 이상기후 현상을 일으키고 결과적으로 벌 개체 수 감소로 이어지면서 인류에게 위협이 된다는 것을 직접 체험을 통해 알게 될 것이다. 또한 건강한 생태환경을 위해 꿀벌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양봉과 농업의 소중함을 경험하고 느끼는 기회가 될 것이다.

 

화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청소년의 개인적 특성과 상황을 고려한 상담지원, 교육지원, 직업체험 및 취업지원, 자립지원, 문화체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화성시에 거주하는 학교 밖 청소년(9~ 24)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