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팟캐스트 북새통 시즌3 운영
‘책 먹는 도서관’ 컨셉 아래 3개 시즌으로 나누어 운영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6/15 [18: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대)2022 도서관 팟캐스트 북새통시즌36월부터 운영한다.

 

(Book)으로 새롭게 소통하다라는 의미를 담아 만들어진 팟캐스트 북새통은 시민과 사서가 함께 만드는 북토크 방송으로, 2020년 시즌1로 시작하여 2021년 시즌2를 운영했다.

 

2022년 팟캐스트 북새통은 책 먹는 도서관이라는 컨셉 아래 시즌3 ‘톡톡 튀는 우주맛(6~7)’, 시즌4 ‘단짠단짠 지구맛(8~9)’, 시즌5 ‘영양만점 도서관맛(10~11)’ 3개의 시즌으로 나누어 운영한다.

 

시즌별로 도서관 이용자, 시민 패널, 우리 마을 책방지기, 작가 등 다양한 구성원들과 함께 방송을 꾸려 나갈 예정이며, ‘이 책으로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까?’를 펴낸 권인걸 작가가 메인 MC로 활동한다.

 

시즌3 ‘톡톡 튀는 우주맛6~7월 동안 8개의 방송을 업로드 할 예정이다.

 

지난 610일 첫 번째 에피소드인 화성에서 온 시민 작가와의 만남 1 - 화성을 기록하는 화성온마을작가단이 방송됐으며, 이후 금요일마다 화성에서 온 시민 작가와의 만남 2 일상을 기록하는 11책 쓰기 작가’, ‘오이책방 책방지기와 함께하는 1년에 52권의 책 이야기’ , ‘천선란 작가와 함께하는 폭발적인 상상력을 담은 책 <나인> 북토크가 차례로 방송된다.

 

방송은 네이버 오디오클립팟빵에서 구독하여 청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