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남부지회 정기총회 및 신년회 성료
㈜웰와이즈 변정원 대표 등 9개 회원사 우수회원사 포상
 
신호연 기자 기사입력 :  2024/02/28 [10: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남부지회 정기총회 후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남부지회(지회장 김장현, 이하 남부지회)23일 화성상공회의소 컨벤션홀에서 정기총회 및 신년회를 가졌다. 총회에서는 2023년 사업 실적 및 결산 보고 및 승인, 2024년 사업 계획 및 예산 승인, 우수회원사 포상, 2024년 남부지회 임원 소개 및 신임 임원 임명장 수여가 있었다.

 

김장현 남부지회장은 금년 남부지회에서는 2월 중진공 정책 설명회를 진행했고, 6월 비즈마켓데이, 7월 임원단 단합대회, 10월 전 회원사 참여 12일 워크샵 등을 계획하고 있다어려울 때일수록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이 어려움을 극복해낼 수 있는 지혜를 발휘해 금년에는 모두가 함박웃음을 지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환영의 인사를 건넸다.

 

우수회원사 포상에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상에 웰와이즈 변정원, 케이지이 최필용, 동국 김재면, 동도테크() 김동현, 에스와이티 정종진. 원명에스티에스() 장성현, 벧엘전자() 진광인, 화성시장상에 대성기업호이스트() 김미자, 오에스티 김정환 대표가 각각 수상했다.

 

남부지회는 단위융합회 및 회원사 간의 융합과 교류·협력을 통해 기술, 경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새로운 사업기회를 창출함으로써 기업의 성장과 국가 경제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현재 10개의 단위융합회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신호연 기자(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