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시티병원,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감사패 수상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 인정 받아
 
신호연 기자 기사입력 :  2024/04/16 [18:0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동탄시티병원 김미영 행정원장(사진 왼쪽)이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화성지구협의회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

 

동탄시티병원(병원장 신재흥)15일 화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 개최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화성지구협의회 결성 35주년 기념식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화성지구협의회(회장 문천심)가 주최한 이번 기념식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화성지구협의회 결성 35주년을 기념하고 봉사자들의 헌신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기념식은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 화성지구협의회장, 12대 단위봉사회장, 동탄시티병원 김미영 행정원장 등 내·외빈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동탄시티병원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화성지구협의회로부터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적극 동참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이웃사랑 나눔을 헌신적으로 펼친 공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김미영 동탄시티병원 행정원장은 이렇게 뜻깊은 감사패를 수여받아 영광이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더욱 노력을 기울이고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밝혔으며, 이날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수건 200개도 기탁했다.

 

한편 동탄시티병원은 최근 '화성시 위기가정 지원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관내 병원급 의료기관들과 화성시 의료나눔 봉사단을 결성하고 화성시와 취약계층 건강 돌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무릎 인공관절 수술비 지원 사업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건강증진과 복지·의료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호연 기자(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