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교육청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깊어가는 가을, 클래식 선율을 느껴보아요!
경기 아룸앙상블 꿈의학교 게릴라 콘서트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5/11/12 [14: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기도교육청 마을교육공동체 꿈의학교 중 하나인‘경기 아룸앙상블 꿈의학교’가 11월 11일(수) 오후 12시 20분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1층 로비에서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을 느낄 수 있는 게릴라 콘서트를 펼친다.

 

이번 게릴라 콘서트는 음악에 대한 꿈을 키우는 ‘경기 아룸앙상블 꿈의학교’의 청소년들이 대중과의 소통을 위한 첫 걸음으로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여 연출하였다.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에는 ‘지금 이 순간’, ‘Seasons of love’, ‘도레미송’, ‘라이브2’, ‘베토벤 바이러스’ 등 다채로운 곡들이 연주될 예정이다. 

 

게릴라 콘서트를 진행하는‘경기 아룸앙상블 꿈의학교’는 학업을 중단한 청소년을 비롯하여 일반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이 음악을 통해 자신의 꿈과 희망을 발견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한편, 경기도교육청 마을교육공동체기획단 윤계숙 장학관은 “현재 경기도교육청 51개 꿈의학교가 진행하고 있으며, 각각의 꿈의학교가 자체 발표회를 추진 중에 있고, 최종 성과보고회를 12월 중에 가질 예정이다.”라고 앞으로의 진행 방향을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