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앙상블온의 ‘퀸텟 페스티벌’에서 실내악을 맛보자
29일 반석아트홀에서 드림콜라보레이션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5/11/18 [17:2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문화재단 문화예술프로젝트로 앙상블온의 드림콜라보레이션 III ‘퀸텟 페스티벌이 오는 29일 오후 5시부터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 개최된다.

공연에 나서는 앙상블온은 지난 20134클래식음악의 대중화를 위해 유학파 출신의 젊은 연주자들이 모여 창단한 단체다.

창단이후 경기문화재단, 화성시문화재단, 경기도, 화성시, 시흥시 등과 함께 참신한 문화예술을 공연하고 아카데미를 기획, 운영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화성시창의지성교육지원센터 학부모아카데미 강의인 앙상블온의 릴레이 토크&콘서트 클래식에 입문하라를 함께 만들어가고 있다.

앙상블온은 드림콜라보레이션 시리즈로 지난 2013앙상블온+클래식락=드림콜라보레이션 1. 다큐멘터리’, 2014앙상블온+프렌즈=드림콜라보레이션 2. HS-YMS’를 공연한데 이어 올해는 ‘2015년 앙상블온+클립=드림콜라보레이션 3. 퀸텟 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공연은 앙상블온의 피아노퀸텟, 윈드퀸텟, 브라스퀸텟이 준비한 퀸텟 페스티벌로 펼쳐져 실내악의 정수를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공연은 화성시문화재단 사업의 일환으로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티켓문의는 010-8737-0113로 하면된다.

서민규 기자

▲     © 화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