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원욱 국회의원, 상반기 2차 특별조정교부금 21억 원 확보
무봉산 자연휴양림 조성사업 10억 원 등 지역 현안 예산 확보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7/07 [16: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이원욱 국회의원.


  

이원욱 국회의원(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경기 화성을)은 김태형(화성3), 박세원(화성4) 경기도의원과 함께 상반기 2차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21억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20212차 특별조정교부금의 확보 내용은 무봉산 자연휴양림 조성사업 10억 원 동부대로 4지하차도 신축이음 보수공사 6억 원 동탄1동 예당마을 일원 보도정비사업 5억 원이다.

 

무봉산 자연휴양림 조성은 동탄신도시 일대 도시민의 산림 휴양 수요 증가에 따른 산림교육 및 휴식 공간 제공을 이루는 사업이다.

 

동부대로 4지하차도 신축이음 보수공사는 동탄2지구 2단계 구간 준공 후 각종 공사차량 진입으로 신축이음의 노후화가 진행되는 상황에서 관련 시설 보수를 통해 주민 안전을 확보하게 된다.

 

동탄1동 예당마을 일원 보도정비는 계속되는 보도침하와 파손으로 보행불편 민원이 계속 제기되는 상황에서 시민의 보행 편의 제공을 이루기 위한 사업이다.

 

이원욱 의원은 이번 상반기 2차 특별조정교부금 확보가 안전한 동탄 실현과 동탄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