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상공회의소–화성시, ‘현장에 맞는 중대재해처벌법 쟁점과 대응 교육’ 과정 신설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4/15 [08: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상공회의소(회장 박성권)가 화성시 협력사업인 2022년 기업 무료 교육 과정 중 현장에 맞는 중대재해처벌법 쟁점과 대응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화성상공회의소와 화성시는 올해 127일부터 시행중인 중대재해처벌법과 관련해 해당 법률에 대한 중소기업의 인식 향상과 대응 방안을 위한 교육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기존 법정 의무 교육 등 9개 과정을 무료로 지원하는 기업 무료 교육 사업에 현장에 맞는 중대재해처벌법 쟁점과 대응 교육과정을 추가 편성, 각 기업별 상황에 맞는 중대재해처벌법 대응교육 지원에 나선다.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교육이 운영됨에 따라 화성시 관내 기업의 혼란이 크게 줄어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 교육은 정형화된 교육이 아닌 기업 상황에 맞는 맞춤형 교육이다. 기업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교육이 진행됨으로써 관내 기업들은 질 높은 교육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교육 신청은 화성상공회의소 홈페이지 행사/교육 탭의 ‘2022년 기업무료교육게시글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