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산업진흥원, ‘대·중·소 동반성장 프로그램’ 대·중견기업 모집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4/20 [10: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산업진흥원(원장 나원주)과 화성시가 ‘2022년도 대··소 동반성장 프로그램에 참여할 대기업과 중견기업을 29일까지 모집한다.

 

본 사업은 지도 역량이 있는 대·중견기업이 신제품 개발 및 해외 동반 진출 등 수요과제를 제안하고, 이후 대·중견기업과 화성시 중소기업 간 컨소시엄을 구성해 중소기업 제품(서비스)의 사업화를 지원한다.

 

화성산업진흥원은 이번 사업 추진으로 대·중견기업과 중소기업 간 동반성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목표다.

 

전국의 대·중견기업이라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며 이후 별도의 화성시 중소기업 모집을 통해 선정된 중소기업에게는 3000만 원의 사업화자금 지원이 이뤄진다.

 

나원주 화성산업진흥원장은 화성시는 미래차, 바이오, 반도체 BIG3 분야를 선도하는 도시로 삼성전자와 현대차 포함 29개 대기업과 11600개의 중소기업이 자리 잡고 있다지역의 특성을 살려 대중소 기업 간 동반성장과 화성시 중소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2년도 대··소 동반성장 프로그램·중견기업 모집 관련 세부 내용은 화성산업진흥원 기업지원플랫폼(hipa.hscity.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