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산업진흥원, ‘화성시 소부장 기업 사업다각화 지원사업’ 참가 기업 모집
1,000만원 상당 전문 컨설팅 및 최대 4,000만원 사업다각화 자금 지원
 
신호연 기자 기사입력 :  2023/03/21 [11: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산업진흥원 전경

 

화성산업진흥원(원장 김광재)21일 화성시 소재·부품·장비 분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화성시 소부장 기업 사업다각화 지원사업의 기업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진흥원은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소재·부품·장비 분야 기업을 발굴하고, 기업 수요에 맞는 사업다각화를 통해 강소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10개 기업을 선정해 1,000만원 상당의 맞춤형 전문 컨설팅을 지원하며, 그중 상위 5개 기업에 대해서는 최대 4,000만원의 사업다각화 자금을 지원한다.

 

김광재 화성산업진흥원장은 이번 화성시 소부장 기업 사업다각화 지원사업은 화성시 소재·부품·장비 분야 중소기업들이 사업다각화를 통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라며 컨설팅부터 사업화자금까지 단계적 지원을 통해 관내 우수 중소기업이 강소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화성시 소부장 기업 사업다각화 지원사업은 오는 31일 오후 5시까지 화성산업진흥원 기업지원플랫폼(hipa.hscity.go.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신호연 기자(news1@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화성산업진흥원, 소부장 기업 사업다각화 지원 관련기사목록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