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길텍메디칼 2023년 명문장수기업 선정
장인 정신으로 의료기기 제조업 외길 걸어온 55년 업력 인정받아
 
신호연 기자 기사입력 :  2023/11/10 [20:5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윤기 ㈜한길텍메디칼 회장(사진 오른쪽)이 명문장수기업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9일 서울 여의도 루나미엘레에서 8회 명문장수기업 확인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는 한길텍메디칼을 비롯한 6개 회사가 수상했다. 명문장수기업은 해당 업종에서 45년 이상 건실하게 운영한 기업 가운데 일자리 창출, 수출 증대와 같은 경제적 기여뿐 아니라 사회공헌, 기업역량, 혁신성과, 기업평판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한길텍메디칼(회장 김윤기)55년간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의료기기 제조업의 외길만 걸어왔다. 골절 치료용 철심 조립체 등 의료기기와 관련된 29개의 특허와 CE인증, 미국 FDA의 의료용 수술기구 제조회사 등록 등 각종 기술력에 대한 인증을 받았다.

 

한길텍메디칼은 2003년부터 신경외과·정형외과용 의료기기 및 임플란트 제품을 주력 개발해 우수한 품질과 수려한 제품 디자인을 인정받아 국내 정형외과 임플란트 제품에서 시장 점유율 40~50%를 차지하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2016년 경기중소기업청장 기술혁신 표창을 수상하는 등 막강한 기술력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의료기기 분야의 선두 기업이다.

 

김윤기 한길텍메디칼 회장은 인재의 중요성을 경영 철학으로 실천해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정년이 없고, 비정규직이 없는 일자리를 만들어 나간 것이 장수 비결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신호연 기자(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