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시티병원, GE헬스케어와 업무협약 체결
의료 기술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 및 양질의 의료 서비스 제공에 상호 협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4/01/15 [15: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신재흥 동탄시티병원장(사진 오른쪽)과 김용덕 GE헬스케어코리아㈜ 전무가 기념활영하고 있다.

 

동탄시티병원은 11일 동탄시티병원 5층 컨퍼런스실에서 GE헬스케어코리아와 협력병원 지정 및 상호 발전과 공동의 이익을 도모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신재흥 동탄시티병원장, 김미영 동탄시티병원 행정원장, 이범영 영상의학팀장 등 병원 관계자와 GE헬스케어코리아의 김용덕 전무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GE헬스케어코리아는 동탄시티병원을 협력 병원으로 지정하고, GE Digital solution을 최대한 활용해 장비를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우선적으로 지원하고 협력하게 된다. GE 헬스케어 영상장비에 대한 최신 사용 기법과 프로토콜에 관해 임상 직원 방문을 통한 장비 교육 제공 및 업계의 동향과 최신 기술 트렌드에 관한 정보를 수시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학술대회, 심포지엄, 세미나 등의 행사를 공동으로 개최하는 등 다각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병원 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잠재 고객의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한 의견 제공 요청에 협력, GE 헬스케어 내부 혹은 고객 대상 행사에서의 강의 및 사례 공유에 협조, Site visit과 사용자 교육에 대해 대내외적으로 협력하여 상호 업무 체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올해로 14주년을 맞이한 동탄시티병원은 GE헬스케어의 오랜 사용자로, GE헬스케어 최신 AI를 기반으로 딥러닝 재구성 기능을 제공하는 에어 리콘DL’ 시스템이 탑재된 MRI 2대를 사용하고 있다. 작년에는 GE헬스케어 본사 직원을 대상으로 ‘Sharing Airtm Recon DL Experiences’의 주제로 강연 및 부산에서 열린 ‘MR Tech User Summit 2023’에서도 강연을 하는 등 임상적 활용 사례 및 환자들의 실질적인 니즈를 공유해오고 있다.

 

김용덕 GE헬스케어코리아전무는 “GE헬스케어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최신 의료를 통해 최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동탄시티병원의 비전에 기여하게 되어 기쁘다, “GE헬스케어는 글로벌 메디테크 선도기업으로서, 국내 병원들과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보다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의료진과 환자를 위한 더 나은 결과를 위한 지원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재흥 동탄시티병원장은 글로벌 헬스케어 영상 기술을 선도하는 GE헬스케어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의료와 기술이 융합되는 시대에 상호 간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의료 기술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 나가며,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탄시티병원은 보건복지부 인증 의료기관으로(2022.12.~2026.12), 척추 관절 정형외과, 신경외과, 일반외과, 재활의학과, 내과, 가정의학과, 영상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신호연 기자(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