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경제 이렇게 가꾸어 주십시오”
화성상공회의소, 국회의원 후보들에게 정책 제안 전달
 
신호연 기자 기사입력 :  2024/01/31 [10: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제22대 국회의원 후보에게 드리는 정책 제안집_표지.

 

화성상공회의소(이하 화성상의)26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제 22대 국회의원 후보에게 드리는 정책 제안집 화성경제 이렇게 가꾸어 주십시오를 발표했다.

 

해당 보고서는 화성시 관내 기업인들의 의견을 조사한 정책 제안집으로, 조사에는 211개 사가 참여했으며, 화성 기업인이 바라는 정책 방향과 현장의 목소리가 담겨 있다.

 

이번 정책 제안은 4개 분야(역동적인 성장의 화성시 인재가 모이는 화성시 기업 하기 좋은 화성시 살기 좋은 도시 화성시), 12개의 제안으로 구성돼 화성시 기업의 혁신 활동을 가속하고, 화성시 발전을 도모할 정책에 대한 내용을 구체적으로 포함하고 있다.

 

박성권 회장은 이번 정책 제안의 취지로 화성은 대표적 기업 도시로, 기업이 주축이 되어 100만 화성시를 이끌었다라고 말하며, “화성시의 지속 가능한 경제 발전을 위해 화성상공회의소가 해당 내용을 조사했고, 이번 제안이 정책에 반영되어 화성시 기업이 성장하고 지역 경제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정책 제안집은 화성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무실로 전달 완료했으며, 화성상공회의소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어 누구나 확인할 수 있다.

신호연 기자(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