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영준 예비후보, 화성을로 출마 선언
“동탄 미래를 이끌 엔진 될 것”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3/06 [16: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공영운 예비후보가 화성시을 국회의원으로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공영운 전 현대차 사장이이 6일 동탄호수공원에서 화성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출마를 선언했다.

 

공 후보는 동탄 가족을 위한 성장의 엔진, 풍요의 엔진, 행복의 엔진이 되겠다지금 우리에겐 늪에 빠져 멈춰선 한국 경제를 다시 달리게 할 엔진이 필요한 때라고 말했다.

 

이어 고금기·고물가에 성장은 멈췄고, 국민과 기업 모두가 힘든 상황이라며 경제가 폭망하는데, 정부여당이 하는 건 고작 라면 값 50월 내린게 전부이다라고 전했다.

 

공영운 후보는 화성을 반도체와 자동차가 함께하는 혁신산업 융합클러스터로 만들어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만들겠다고 발표했다.

 

공영운 후보는 동탄 시민의 오랜 숙원 교통 또한 동탄-인덕원선, 1호선 연장(동탄-서동탄)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 반도체 라인인 동탄-부발선 예타 면제를 추진하겠다. 광역버스 노선을 신설을 통해 원활한 출퇴근길을 만들겠다는 공약을 강조했다.

 

그는 이어 정책은 공감에서 시작된다. 본인 또한 월급쟁이로서 누구보다 몸으로 겪었기에 동탄 주민의 마음을 누구보다 공감한다면서 우리 아이들이 더 즐거운 동탄, 우리 부모들이 더 편안한 동탄, 우리 가족이 더 행복한 동탄을 만들겠다고 설명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